카테고리 없음

간만에 편의점 음식털이, CU편의점 크래용신짱 크림납작당면 먹어보기!!!

짝이holic 2023. 3. 31. 15:34
반응형

짝이 등원시키고 아침에 기력을 다 소진하여 편의점을 털어왔당 ㅎㅎㅎㅎ 유튜브에서 누가 짱구 납작당면 리뷰를 하길래 보고 언젠가 사먹어 봐야지.. 했는데 그게 오늘이었군^^

크림납작당면을 사면서 포켓치즈2+1와 콘셀러드 삼각김밥도 같이 사줬다^^ 그래야지 아암

설명이 잘되어있어 저대로 해주기만 하면 아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뚜껑을 열어보자

미니후랑크가 돼지고기가 92프로나 되다니!!!! 실제로 짱맛잇기도 했다. 미니말고 일반 사이즈 넣어주지….힝

용기 젤밑선에 맞춰서 뜨거운물을 담아서 그대로 돌리려다가.. 환경호르몬이 걱정되어 집에 있는 렌지용 글라스용기에 옮겨담았따

반응형

뚜껑을 열고 돌렸어야 했는데…. 닫고 4분을 돌려버렸더니 아까운 국물이 다 넘쳤다는 ㅠㅠㅠ흑흑

함께 동봉된 파마산치즈가루까지 탈탈 넣어주면 준비완료!
크림이지만 매콤~~~한 맛이나서 느끼하지 않게 맛잇게 먹을 수 있었따!!!! 로제납당도 있던데 그것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먹어봐야징. 근데 가격이 5,000원대로 싸지 않다는 …………..
그래도 짱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트라이 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맛이라는것! 후에 난 삼김에 치즈 촥촥 넣어서 30초 땡해서 마무리로 비벼먹었다!

짱구 스티커가 들어있다해서 뜯었는데… 스티커도 같이 찢….ㅎ……내가 글치모…..ㅎㅎ빠이짱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