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더현대 대구 맛집, 새로 오픈한 "정돈" 돈카츠

짝이holic 2023. 4. 3. 23:04
반응형

오늘은 더현대대구에 새로 오픈한 정돈을 다녀왔다. 점심시간보다 조오금 ? 일찍 갔더니 사람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 할 수 있었다.

위치는 더현대대구 8층 구. 커피명가자리. 에스컬레이터타고 오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고, 지하 1층에도 일본 돈카츠 시오텐이 있지만, 가격도 비슷하고 위치나 자리나 난 정돈이 더 좋다고 한표 주고싶다.

 

주문하고나면 바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15분에서 20분 정도 대기해야하고, 생각보다 시간은 빨리 흘렀다.

 

음식을 내어주며 소금판에 있는걸 순서대로 알려주는데 소금들이 다 맛이 좋았다.. 생와사비에 그냥 찍어 먹는것도 맛잇엇다.

 

우린 새우안심셋트와 스페셜 등심을 시켰는데, 사진에서 처럼 쵹쵸오오옥한 육즙과 다 먹을때까지 부드러운 고기식감이 아주아주아주 좋았다!! 추천추천 나 한동안 계속 생각 날것같애ㅠㅠㅠㅠㅠ 양배추는 산더미같이 쌓아주는데 넘넘 맛있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이 장국이 그냥 일반 미소장국이 아니라 각종 야채들이 들어가서 푹 끓여낸 미소된장야채스프 같은 느낌? 넘 맛잇어서 집에서 응용해봐야지~ 싶었던 맛이었다.

반응형

이건 내가 시킨 스페셜 등심. 등심이라 고기만 있어서 퍽퍽하다 생각이 들지만 적당한 기름과 육즙의 조화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았다 구우우웃

다들 가보세요 두번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