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B마트 추천템, 노티드 스마일 만쥬

짝이holic 2023. 4. 5. 17:15
반응형

요즘 쿠팡이니~ 쓱이니~ 마켓컬리니~ 새벽배송 당일배송 되는 장보는 곳들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사실 우리집 바로 코앞이 홈플러스인데도 전날 누워서 손꾸락 장보기를 하는 날이 부쩍 늘었다. 특히 아기 낳고 나서는 나가고 싶어도 못나갈 경우가 많아서 그런 새벽배송들의 덕을 많이 봤는데.. 세상에… 더 좋은게 생겨 버렸음.. 그건 바로바로… B마트!!!!!!!!!!!!
나 진짜 너무 좋아서.. 이건 새벽배송 아니구 진짜 주문하자마자 바아아로 오래걸려도 30분도 안걸린다(우리집 기준) 전에는 3만원 무료배송이었는데 요즘은 슬그머니 4만원 무료배송으로 올랐더라?? 그래도 뭐.. 이거저거 쟁일템들 사면 4만원은 거뜬하쥬?
그리고 B 마트는 항상 쿠폰을 자주 주기 때문에 대형마트나 거의 비슷하다! 게다가 홈*, 이**에는 없는 핫템들이 있단말이지? 오늘은 노티드 만쥬를 소개해본다!! 뜨든!


아니 노티드 오빠들 ? 제주, 부산 뭐 큰도시에 다~~~ 들어왔던데 대구는 왜 안오세요? 나 진짜 궁금해 미쳐미쳐! 제주도안간지도 천만년은 다되가는 이시점에 사람들이 노티드~노티드~하는데 난 뭔맛인지 너어어무 궁금하다고! 오늘아침에 장좀 볼라치니까 요게있데? 그래서 담아봤다 잽싸게. 이것두 인기템인지 늦으면 없더라궁 ㅠㅠ



우리짝이 등원시키기전에 후다다닥 시켰는데, 등원시키고 오는 길에 1층에서 기사님을 만나 내가 손수 들고 올라왔다 ㅎㅎㅎㅎ 그만큼 빠른 B마트! 사장님 보고계세요? 원고료 주셔야 해염~

냉동이고 10조각 들어있는데 뭐 쫌만 맛보자(?)고 ㅎㅎㅎ 5개만 구워봤다. 전자랜지엔3-5분 에어프라이어엔 13-15분이라는데, 자고로 빵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줘야지? 180도에 15분 돌려놓고 우리집 큰아들 큰딸 드시고 간 아침 상 정리를 하고 나면 오롯한 나의 시간이 찾아온다.

짜잔(그릇뜨거움 주의!!) 그 예전에 지하철역에!!! 델*만쥬 팔면 나는 냄새가 우리집에서 솔솔솔솔 흐… 일단 향은 합격. 오늘은 배달근절의 날(내가 정했음, 장보기는 제외) 이기때문에 집에서 다 해결 할 것이라 랜만에 라떼포트도 꺼내서 우유거품 스근히 내줘봤따. 비오는날은 뜨끈한 라떼가 최고!

반응형



어머 ㅅ세상에 이게 왠일 ㅠㅠ 너무 뜨끈하고 겉바속쵹쵹쵹쵹!!! 넘 마싯자나ㅠㅠㅠㅠㅠㅠ
커피는 또 무슨일이래.. 너무 조아…..히이이이잉…

맛잇다고 감탄하는 사이 어느덧 하나만 남았따……. 남은거 다 돌릴까 하다가…… 아침에 출근한 오빠 얼굴이 떠올라서 남은 라떼만 홀짝홀짝 마셔본다.. 아근데 너무 맛잇네? 저녁에 오면 오빠 밥먹이고 촤라라락 해줘야징징징 우리 딸랑구도 좋아할 것같은 맛의 노티드 스마일 만쥬.. 아 근데 10알에 5990원은 좀 쌔다잉? 그치만 맛잇어..근데 쌔..근데 마시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