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

집에서 즐기는 노티드 아니아니 홀리앤졸리 도넛

짝이holic 2023. 4. 10. 15:43
반응형

제주도 여행다녀온 친구들이 자꾸 노티드 사진을 올려서 나도 노티드 너어어어무 먹고싶은데, 맛본 노티드라곤 비마트 뿐이구… 그러던 중 신랑이 엄청 맛잇는 도넛집을 발견했다며 시켜주었다! 원래 도넛을 그리 즐겨먹지 않는 사람인데 먹고 너무 맛잇어서 집에오면 나한테 이야기 해야지 ~~ 라며 ㅋㅋㅋ 그날 당장 시켜먹었는데, 리뷰는 이제 올려본다.

우선 너무 귀염 뽀짝한 박스에 기분이 좋아진다 >< 모야모야 맛도 궁금해. 배민으로 주문 할 수 있고, 리뷰를 보니 노티드 저리가라라고 해서 너무너무 궁금했다

우린 도넛만 시켜먹어봤는데 담엔 버터바도 시켜먹어봐야지이이이

크으으으 기본 오리지널2개랑 라즈베리, 초코밀크 네개를 시켰다.

젤 처음은 기본으로 먹어봤따. 음료는 당연히 아메! 커피맛도 나쁘지 않고 양도 합격!

반응형

한입 베어물었는데 크림이 수우우욱 어머어머 너무 맛잇자나???? 막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고 빵도 쫠깃쫠깃한게 너무 맛잇었다.. 나 아직 노티드 안먹어봤찌만 이런맛이려나….

난 진짜 입이 짧아서 도넛 하나면 끝인데 바로 초코까지 흡입해주었다. 근데 진한 초코맛에 맛잇었지만.. 그래도 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는걸로! 오빠도 기본이 제일 맛나다고 했다 ㅎㅎ

다음날 또시킨 도넛 ㅎㅎㅎ 우리 진짜 꽂혀버렸다 ㅎㅎㅎ 너무 맛잇어. 이번엔 기본3개에 크림뷔렐레하나.. 와우 크림뷔렐레도 달달한게 너무 맛잇더만……. 요즘 밥먹고 허전하면 바로 시켜먹는 홀리앤졸리… 너무 맛잇어서 큰일이야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