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

새로오픈한 아난티 앳 부산, 프레지덴셜 풀 스위트룸 후기

짝이holic 2023. 8. 22. 18:37
반응형

여름휴가로 가족들과 다녀온 아난티앳부산!
신상이라 후기가 많이 없다ㅠㅠ
주차장에서 로비 찾아가는 것도 일이다...

주차장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이런 곳이 나오는데 여기가 로비로 가는길이다.
간판을 좀 잘 해두면 좋겠다ㅠㅠ

체크인하면서 본 야외풀장
아난티앳부산은 두개의 야외풀장이 잇다

우린 풀 스위트룸이라 내부에 풀장이 있다!
꽤 커서 어른들이 들어가서 놀아도 재밌었다

룸으로 들어가는 길
생각보다 좁다ㅠ
아난티 코브를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답답한 느낌?
아난티 강남과 비슷한 구조라고 한다

거실이다. 쇼파가 편했다 ㅎㅎ

거실 옆에 위치한 방1. 킹사이즈 침대와 티비가 있다

복층 구조라서 올라가면 잇는 또하나의 룸
여긴 트윈베드이다

층고는 높은데 전면이 유리라 많이 더웠다ㅠㅠ
어떤 후기에서는 너무 추웠다고 하던데...우린 방 온도 18도를 맞춰도 더웠다ㅠㅠ

바깥이 더 시원한 느낌 ㅋㅋㅋㅋ
전체동이 지그재그로 위치해서 전객실이 오션뷰이다.

부산 첫날이라 가볍게 놀고 잠을 청했다
다음엔 빌라쥬드아난티를 가봐야겠더!!

반응형